본문 바로가기

Support

FAQ

  • 혈압은 정상인도 하루에 30~40mmHg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올바른 환경에서 안정적인 상태로 측정할 수 있도록 아래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두꺼운 상의는 탈의하여 측정해주세요.
    2) 5~10분 정도 안정을 취한 뒤에 측정해주세요.
    3) 측정 전 2시간 전 식사 및 카페인 음료 섭취 등은 삼가해주세요.
    4) 팔 삽입부가 측정자의 심장 위치에 오도록 의자 높이 조절을 해주세요.
    5) 측정 진행 시 말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6) 춥거나 덥지 않은 적정한 온도에서 측정해주세요.

    AS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AS 문의]를 클릭하시어 고객님의 지역에 해당하는 지사로 문의 바랍니다.
  • 측정시 에러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조치를 확인해주세요

    1) 장비 뒤 CAL 이라고 쓰여있는 곳에 검은색 고무단자가 잘 꽂아져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장비를 재부팅 해주세요

    위의 사항을 확인한 후에도 에러가 발생되는 경우 에러 번호 및 증상을 확인하여 접수해주세요

    AS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AS 문의]를 클릭하시어 고객님의 지역에 해당하는 지사로 문의 바랍니다.
  •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조치를 확인해주세요

    1) 인쇄 버튼을 눌렀을 때 출력이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인쇄 버튼을 눌렀을 때 출력이 되어지는 경우 혈압계 자동출력여부 설정 문제로 혈압계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
    2) 용지를 재 삽입하여 용지가 출력부에 정상적으로 삽입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AS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AS 문의]를 클릭하시어 고객님의 지역에 해당하는 지사로 문의 바랍니다.
  • 인바디 혈압계 용지는 열 전도를 통해 글씨가 찍혀 나오는 감열지로 올바른 방향으로 삽입하셔야 인쇄가 됩니다.
    용지는 나오지만 글씨가 찍혀 나오지 않을 경우 인바디 용지를 반대방향으로 삽입하여 재 출력을 진행해주세요
  •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아래의 조치를 확인해주세요

    1) 전원케이블을 혈압계 본체와 재연결 해주세요.
    2) 다른 콘센트로 변경하시거나 멀티탭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AS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AS 문의]를 클릭하시어 고객님의 지역에 해당하는 지사로 문의 바랍니다.
  • 사용하시는 혈압계 매뉴얼을 참고하여 날짜 및 시간 설정을 맞춰주세요
  • 음성안내가 나오지 않는 경우 아래의 조치를 확인해주세요

    1) 혈압계 뒷면의 볼륨 단자를 켜 주세요
    2) 사용하시는 혈압계 매뉴얼을 참고하여 음성안내 설정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혈압계는 검교정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주기적인 검교정을 원하시는 경우 대형병원의 경우 1년에 한 번, 그외 병의원 및 사업장의 경우 2년에 한 번 정도 검교정을 받아보실 수 있는 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점검은 무상기간 여부에 따라 점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Can’t find the answers you’ve been searching for? Please use 1:1 inquiry.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