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체수분측정기
BWA(Body Water Analyzer)는 인바디의 체수분측정기 브랜드로 체수분을 측정하는 인바디의 기술은 투석, 재활, 영양 등을 아우르는 전문 영역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1세대 체수분측정기 InBody S10을 통해 건체중 설정, 중증도 평가, 이뇨제 효과 확인 등 의료 분야에서 전문성을 확보해 온 인바디는 이러한 전문성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한 BWA2.0을 통해 체액 모니터링, 세포영양평가, 근감소증 진단, 비만/항노화 평가 등 기초의학의 주요 의료장비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BWA2.0은 주파수에 따른 세포막 통과 정도의 차이를 고려해 1kHz의 저주파부터 세계 최초 3MHz의 고주파를 사용하여 총 체수분을 정확하게 측정합니다. 또한 5, 50, 250kHz 위상각의 부위별 정밀 측정 기술 향상으로 각종 질병의 증상으로 나타나는 부종의 정확한 측정과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InBody M20은 실시간 임피던스 측정기로 주파수, 측정 간격, 횟수 등의 조건을 선택하여 측정하고자 하는 국소부위의 임피던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임피던스 측정모드, 체수분 경항 측정모드 두 가지를 제공하며 기초 연구 분야에서 임상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바디 체수분측정기 BWA2.0은 주파수에 따른 세포막 통과 정도의 차이를 고려해 1kHz의 저주파부터 세계 최초 3MHz의 고주파를 사용해 세포외수분과 총 체수분을 정확하게 측정합니다.
클램프전극은 측정 위지를 일정하게 유도하는 인디케이터 역할을 하여 높은 재현도를
보장 합니다.